YPAO의 경고 메시지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면 표에 따라 문제를 해결하고 YPAO를 다시 수행합니다.

여전히 측정 결과를 적용할 수 있지만, 최적의 스피커 설정으로 본 장치를 사용하려면 문제를 해결하고 YPAO를 다시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 태그]#Q03 YPAO 경고

경고 메시지

해결

WARNING 1

A speaker cable may be connected with the reverse polarity (+/-).

커서 버튼을 사용하여 “Measurement result”를 선택하고 ENTER를 누른 다음 “Measurement result”에서 “Wiring”을 선택합니다. “Reverse”로 식별되는 스피커의 케이블 연결(+/-)을 확인합니다.

스피커가 잘못 연결된 경우:

본 장치를 끈 후 스피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십시오.

스피커가 올바로 연결된 경우:

스피커가 올바르게 연결되더라도 스피커 종류 또는 공간 환경에 따라 이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메시지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WARNING 2

A speaker is placed more than 24 m (80 ft) from the listening position.

커서 버튼을 사용하여 “Measurement result”를 선택하고 ENTER를 누른 다음 “Measurement result”에서 “Distance”을 선택합니다. “>24.00m (>80.0ft)”로 식별되는 스피커를 확인합니다. YPAO를 종료하고, 본 장치를 끈 다음 청취 위치에서 24 m 이내의 거리에 문제가 있는 스피커를 배치합니다.

WARNING 3

There are significant volume differences between the speakers.

각 스피커의 사용 환경과 케이블 연결(+/-)을 확인하고 서브우퍼의 볼륨을 확인합니다. 문제가 있는 경우 YPAO를 종료하고, 본 장치를 끈 다음 스피커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거나 스피커 위치를 수정합니다. 동일한 스피커나 최대한 비슷한 사양의 스피커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본 기기의 전원을 끈 후 스피커의 케이블 연결 또는 위치를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