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의 유형에 최적화된 음장 효과 즐기기

본 장치에는 다양한 음향 프로그램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향 모드로 재생 음원을 즐길 수 있습니다. PROGRAM을 눌러서 음향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비디오 콘텐츠를 즐기려면 TV(짧은 메시지)와 전면 표시화면에 표시된 “MOVIE” 카테고리의 음향 프로그램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 음악 콘텐츠를 즐기려면 TV(짧은 메시지)와 전면 표시화면에 표시된 “MUSIC” 카테고리의 음향 프로그램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MUSIC

Hall in Munich

이 프로그램은 내부 마감재로 우아한 목재가 주로 사용된 약 2,500석 규모의 뮌헨 콘서트홀에 와 있는 듯한 감동을 구현합니다. 섬세하고 아름다운 잔향이 풍부하게 울려 퍼져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청취자의 좌석이 공연장의 중앙 좌측에 있는 것으로 가상한 것입니다.

Hall in Vienna

이 프로그램은 비엔나의 전통적인 콘서트홀의 형태로 1,700석 규모의 중간 크기 콘서트홀을 재현합니다. 기둥과 장식용 조각품들이 매우 풍부한 음향을 재생하면서 모든 관객들로부터 아주 복합적인 반향을 연출합니다.

Hall in Amsterdam

구두 상자 모양의 큰 홀에 원형 무대를 중심으로 약 2,200석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소리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풍부하고 기분 좋은 반향음이 나옵니다.

Church in Freiburg

독일 남부에 위치한 이 웅장한 석조 예배당에는 높이 120미터의 뾰족한 탑이 있습니다. 탑의 형태가 길고 좁으며 천장이 높아서 잔향 시간이 늘어지고 초기 반향 시간이 제한됩니다. 그래서 소리 자체보다는 풍부한 잔향이 예배당의 분위기를 재현합니다.

Church in Royaumont

이 프로그램은 파리 외곽 루아요몽에 위치한 아름다운 중세 고딕 양식의 수도원에 있는 식당에서 생성되는 음장을 사용합니다.

Chamber

이 프로그램은 궁궐 안의 극장처럼 천장이 높은 비교적 넓은 공간을 연출합니다. 이것은 궁중 음악이나 실내 음악에 알맞은 경쾌한 반향을 제공합니다.

Village Vanguard

이곳은 뉴욕 7번가에 있는 재즈 클럽입니다. 천장이 낮은 이 작은 클럽은 강력한 반사음이 중앙에 위치한 무대 쪽으로 모입니다.

Warehouse Loft

이 창고는 소호의 로프트와 닮았습니다. 소리가 콘크리트 벽에서 선명하고 힘차게 반사됩니다.

Cellar Club

이 프로그램은 천정이 낮은 일반 가정의 분위기의 친밀한 콘서트홀의 느낌을 재현합니다. 실제와 같은 라이브 음장으로 청취자가 작은 무대 바로 앞에 앉아 있는 것처럼 강렬한 음향을 제공합니다.

The Roxy Theatre

이 프로그램은 460석 규모의 로스앤젤레스에 있는 록 음악 콘서트홀의 음장을 연출합니다. 청취자의 좌석이 홀의 중앙 좌측에 있는 것으로 가상한 것입니다.

The Bottom Line

이 프로그램은 한때 뉴욕의 유명 재즈 클럽이었던 The Bottom Line의 무대 정면의 음장을 연출합니다. 이 음장은 좌우측에 300명을 수용할 수 있었던 이 무대의 생생한 진동 음향을 제공합니다.

MOVIE

Sports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청취자가 스포츠 중계와 가벼운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생생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츠 중계의 경우 해설자의 목소리가 중앙으로부터 선명하게 들리며, 경기장 관중의 소리를 적절한 공간감과 함께 주변부에서 들리도록 하여 경장의 분위기를 실제와 같은 느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Action Game

이 프로그램은 자동차 경주 및 격투 게임과 같은 액션 게임에 적합합니다. 사실감 있게 강조되는 다양한 효과를 통해 플레이어는 직접 액션을 하는 듯한 느낌으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습니다. 더욱 역동적이고 강한 음장을 재생하려면 이 프로그램을 Compressed Music Enhancer와 함께 이용하십시오.

Roleplaying Game

이 프로그램은 롤플레잉 게임이나 어드벤처 게임에 적합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장면의 배경 음악, 특수 효과, 대화를 자연스럽고 사실감 있게 재생할 수 있도록 음장에 깊이감을 더해줍니다. 보다 선명하고 더 공간감 있는 음장을 즐기려면 이 프로그램을 Compressed Music Enhancer와 함께 이용하십시오.

Music Video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팝, 록 및 재즈 콘서트에 직접 참여하고 있는 듯한 느낌으로 뮤직 비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무대에서 펼쳐지는 가수 및 솔로들의 생생한 사운드와 리듬 악기의 비트를 강조하는 현장감 있는 음향 및 대형 라이브홀의 공간을 재현하는 서라운드 음장으로 열정적인 콘서트홀의 분위기에 푹 빠질 수 있습니다.

Recital/Opera

이 프로그램은 무대의 음향 배치와 존재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청취자 앞에서 오케스트라 박스의 잔향을 연출하기 위해 잔향의 양을 최적의 수준으로 제어하고 음성의 깊이와 선명도를 강조합니다. 서라운드 음장은 비교적 적당하지만 음악의 내재된 아름다움을 재현하기 위해 콘서트 홀 효과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그래서 청취자는 장시간 오페라 공연을 감상한 후에도 피로하지 않습니다.

Standard

이 프로그램은 다중 채널 오디오의 원래 음향 배치를 방해하지 않으면서 서라운드 느낌을 강조하는 음장을 연출합니다. 이상적인 영화관의 개념으로 설계되었으며, 좌우측 및 후방에서 출력되는 아름다운 잔향이 관객을 둘러쌉니다.

Spectacle

이 프로그램은 스케일이 큰 영화 상연 시의 웅장한 느낌을 전달합니다. 시네마스코프의 넓은 와이드 스크린에 어울리는 웅장한 음장을 제공하고 매우 작은 세밀한 음향에서 크고 강렬한 음향까지 모든 것을 제공하도록 적 범위를 넓게 확대합니다.

Sci-Fi

이 프로그램은 최신 Sci-Fi와 특수 효과를 이용한 영화의 정교한 음향 설계를 선명하게 재생합니다. 대화, 음향 효과 및 배경 음악이 선명하게 구분되도록 재생되는 다양한 영화 속 가상공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Adventure

이 프로그램은 액션 및 어드벤처 영화의 음향 설계를 정확하게 재생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음장은 잔향을 제한하지만 양쪽으로 넓게 확대된 느낌을 재현하고 좌측과 우측으로 넓게 퍼지는 역동적인 공간을 재생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음향의 깊이감이 비교적 제한적이어서 선명하고 강렬한 공간감을 제공하며 음향을 선명하게 유지하고 채널을 구분합니다.

Drama

이 프로그램은 진지한 드라마에서 뮤지컬과 코미디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영화 장르에 알맞은 안정적인 잔향을 재생합니다. 잔향은 중간 정도이지만 적절한 스테레오 느낌을 줍니다. 음향 효과와 배경 음악은 대사 전달에 방해가 되지 않는 부드러운 에코로 재현됩니다. 오랫동안 듣고 있어도 피로감이 전혀 없습니다.

Mono Movie

이 프로그램은 오래된 영화관의 분위기로 클래식 영화와 같은 모노럴 비디오 음원을 재현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원래의 오디오에 확장감과 적절한 잔향을 더함으로써 깊이감과 더불어 편안한 공간감을 연출합니다.

Enhanced

이 프로그램은 3D 객체 오디오의 역동적인 음향 이동을 강조한 음장을 연출합니다. 디자인은 멀티탑 스피커가 설치된 영화관 컨셉을 기반으로 합니다. 영화관에서 관중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력한 음향 효과에 압도됩니다.

STEREO

2ch Stereo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다중 채널 음원을 2개 채널로 다운 믹스할 수 있습니다. 다중 채널 신호가 입력되면 이 신호가 2개 채널로 다운 믹스되어 전방 스피커로 출력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CINEMA DSP가 사용되지 않습니다.

All-Channel Stereo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모든 스피커에서 음향이 출력됩니다. 다중 채널 음원을 재생하면 본 장치는 음원을 2개 채널로 다운 믹스한 다음, 모든 스피커에서 음향을 출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더 넓은 음장을 재생하며 파티 등에서의 배경 음악에 이상적입니다.

UNPROCESSED

SURROUND DECODE

서라운드 디코더를 활성화하면 음장 효과 없이 2 채널 음원에서 다중 채널 재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SURROUND:AI를 활성화하면 어떤 음향 프로그램도 선택할 수 없습니다.